티스토리 뷰

반응형

해외여행 크로아티아 소개

 

크로아티아는 진한 역사와 문화를 가진 동유럽의 작은 나라입니다. 아름다운 해변, 섬, 식물이 가득한 산, 온천과 강과 같은 다양한 지형과 지리적 특성의 혼합으로 대륙과 해양의 모든 요소를 결합하여 가지고 있습니다. 크로아티아는 유럽에서 가장 인기있는 여행지 중 하나이며 볼거리가 매우 풍부합니다.

한국에서 크로아티아 전체 비행 시간은 경유 공항, 비행 스케줄 등에 따라 다르지만 대략 14~16시간 정도 걸립니다. 왜냐하면 한국에서 크로아티아로 가기 위해서는 유럽의 어느 한 곳으로 먼저 비행해야 합니다. 대부분 유럽 국가의 수도인 프랑스의 파리, 네덜란드의 암스테르담, 스위스의 취리히 등에서 갈아타는 비행기가 대부분입니다.  그러나, 이는 예상적인 비행시간이며 정확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항공사 웹사이트 또는 항공권 예매사이트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크로아티아는 항구 도시인도 있기 때문에, 이러한 지역에서는 해양에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북쪽 지역인 오바트와 우브따 지역은 스키와 같은 사계절 스포츠를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국가 공원은 크로아티아에서 가장 유명한 여행지 중 하나로, 수많은 선착장, 물빛, 산, 숲, 바위와 같은 풍부한 경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크로아티아는 구시가지가 예쁜 많은 마을과 고유한 건축물로 꾸며진 도시까지 다양한 주요 지역을 포함합니다.

크로아티아의 수도인 자그레브은 동유럽 최고의 도시 중 하나입니다. 자그레브에는 천문대, 공원, 공원과 수영장, 박물관 등을 포함한 수많은 이름있는 관광지가 있습니다. 크로아티아의 북서부 지역인 프라모슈티에도 당신이 놓칠 수 없는 매력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맛있는 와인, 숙박과 건축에 대한 독특한 재료가 적용되어 있는 세련된 마을과 그 주변의 조용하고 평화로운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크로아티아의 북쪽에 위치한 푸나는 인기있는 해변 도시입니다. 이곳에서는 해양 스포츠, 휴식, 즉석에서 구운 피자와 같이 즐길 수 있는 카페 및 단골집에 대한 다양한 선택 오디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푸나와 인접한 이스트라 지역에서는 역사적인 마을, 알록달록한 풍경, 오래 된 교회와 장소들을 즐길 수 있으며, 바다와 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매력적인 지역입니다.

크로아티아의 남쪽 지역 중 하나인 드브 로브니크 역시 훌륭한 여행지입니다. 이곳에서는 해양 스포츠, 음식과 와인, 분화구 및 자연적 경관, 골프와 같이 다양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또한, 드브 로브니크에는 이태리 항구 도시 베네치아로 연결하는 부두도 구비되어 있으므로, 유럽 여행객들의 대륙 이동이 편리합니다. 그리고 석양을 보며 술 한 잔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크로아티아는 독특한 문화, 예술, 역사, 건축, 자연경관, 음식, 와인, 휴식, 스포츠 등의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습니다. 또한, 다른 나라와 비교해서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도 큰 매력 중 하나입니다. 크로아티아의 다양하고 매력적인 면모를 경험하고 싶다면, 여행 계획을 세워 크로아티아로 떠나보세요.

 

 

크로아티아 8월 날씨

 

크로아티아는 지중해성 기후를 갖고 있으며, 여름철인 8월은 매우 더욱 더워지는 계절입니다. 8월에는 대체로 맑은 하늘이 이어지지만, 지역에 따라서는 가끔씩 비가 내리기도 합니다.

크로아티아의 북부 내륙 지역에서는 낮 기온이 30℃ 이상으로 매우 높아집니다. 퀄리아섬과 서남트섬 지역은 여름철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기 때문에 그나마 낯선 더위를 덜 느낄 수 있습니다.

해안 지역의 경우, 매우 더워서 낮 기온이 30℃ 이상으로 오르며, 습도도 높아지는 편입니다. 또한, 해안 지역에서는 바람이 강하게 불어 그나마 시원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크로아티아 8월의 기온은 지역에 따라 차이가 있기 때문에, 정확한 정보를 알고자 한다면 여행 계획을 세우기 전에 해당 지역의 기상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크로아티아에서 추천하는 8월 여행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크루카 국립공원 Krka National Park

2. 자그레브 Zagreb

3. 코르 출라 Korcula

4. 풀라 Pula

5. 자다르 Zadar

6. 로빈 Rovinj

7. 스플리트 Split

8. 히바 Hvar

여행을 떠나기 전, 반드시 코로나19 여행지카드를 확인하시고, 방역수칙을 준수해주세요!

줌줌투어 블로그

여행 팁

 

크로아티아 여행을 위한 실용적인 팁

크로아티아는 매년 수백만 명의 여행객들이 찾는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아름다운 해변, 유네스코 인류문화유산, 국립공원, 역사적인 도시, 맛있는 음식 등이 매력적인 이유입니다. 크로아티아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음과 같은 팁을 제공합니다.

 

1. 비자 및 여권 준비: 다른 유럽 국가와 마찬가지로 크로아티아에 국민이 아닌 여행객은 유효한 여권과 슈먼 카드와 같은 비자를 보유해야 합니다. 비자는 미리 신청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 숙박 예약: 크로아티아 여행을 계획하시기 전에 숙박을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름철 시즌인 7월과 8월에는 호텔 및 숙박시설 예약이 모두 예정되기 때문입니다.

3. 대중교통: 대중 교통은 크로아티아에서 저렴하고 편리한 이동 수단입니다. 버스와 기차는 빈번하게 운행되며, 섬 여행시 페리수송도 이용 가능합니다.

4. 현지 문화 이해: 크로아티아는 성공적인 유럽 국가 중 하나로, 독특한 역사와 문화를 가진 나라입니다. 여행 전에 현지 문화에 대해 학습하고, 현지 음식을 맛보고, 지역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5. 해안 지역과 내륙 지역의 차이: 크로아티아의 해안 지역은 해변과 바다, 섬 등의 아름다운 자연을 즐길 수 있는 매우 인기 있는 지역이며, 내륙 지역에서는 국립공원과 같은 자연 관광지와 역사적인 유적지 등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6. 안전 관리: 크로아티아는 상대적으로 안전한 나라입니다. 그러나 여행객들이 유의해야 할 것은 소매치기, 훔치기 등의 범죄 발생 가능성이 있으므로, 가치 있는 물건을 적절히 보호하고, 관광지나 대중교통에서 돈과 여권, 신용카드를 함부로 나타내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7. 관광객 선호 지역 방문: 크로아티아는 크게 북부, 중부, 남부와 해안 지역으로 구분되며, 여행객의 관심사에 따라 방문할 수 있는 지역이 다릅니다. 북부 지역은 자연 관광지와 도시 문화 여행, 중부 지역은 숲과 호수, 해변과 농촌 관광, 남부 지역은 역사적인 문화 관광이 가능합니다. 해안 지역에서의 여행은 아름다운 자연과 해변, 해양 스포츠 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크로아티아는 유럽에서 가장 멋진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현지 문화와 음식, 역사와 유적지, 아름다운 자연과 해변, 그리고 다양한 여행할 수 있는 장소와 활동을 제공합니다. 이 팁들을 기억하시면서, 크로아티아의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 관광을 즐기세요!

 

 

반응형